2명의 캘리포니아 사람들은 바릴라 파스타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줄 알고 샀습니다. 지금 그들은 고소하고 있습니다.


2명의 캘리포니아 사람들은 바릴라 파스타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줄 알고 샀습니다. 지금 그들은 고소하고 있습니다.

광고에서 인쇄되거나 광고에서 말하는 모든 것이 사실인 세상에서 여러분이 세밀한 글씨를 읽을 필요 없이 산다면 어떨까요? 매튜 시나트로와 제시카 프로스트는 적어도 스파게티에 관한 한 그런 세상을 만들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파스타 제조 회사 바릴라를 상대로 한 집단 소송의 배후에 있는데, 그들은 이 회사가 포장지에 "이탈리아 최고의 파스타 브랜드"라는 슬로건을 써서 일부러 쇼핑객들을 속이고 있다고 말합니다. 천사의 머리, 푸실리, 보우티 파스타의 파란색 상자에 녹색, 흰색, 빨간색으로 양식된 이탈리아 국기가 표시되었지만, 북부 캘리포니아에 접수된 불만 사항은 미국에서 판매되는 이 회사의 제품의 대부분이 아이오와와 뉴욕에서 생산되며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재료로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탈리아산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나요? 원고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Sinatro와 Prost는 고소장에서 회사의 "거짓 광고"와 기만적인 마케팅 ...



원문링크 : 2명의 캘리포니아 사람들은 바릴라 파스타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줄 알고 샀습니다. 지금 그들은 고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