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 여왕의 비행기가 인도에서 영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새와 부딪혀 손상을 입었습니다.


카밀라 여왕의 비행기가 인도에서 영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새와 부딪혀 손상을 입었습니다.

인도에서 영국으로 돌아온 카밀라 여왕은 예상치 못한 공포와 함께 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금요일 인도에서 런던으로 향하던 영국항공 소속 퀸컨소시엄이 탑승한 것으로 추정되는 비행기가 비행 중 새를 들이받은 후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트위터에 공유된 사진에는 비행기의 코에 큰 움푹 들어간 부분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왕실 임무를 위해 전 세계를 여행했음에도 불구하고, 75세의 카밀라 여왕은 비행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찰스 왕의 부인은 방갈로르 근처의 종합 보건 센터에 머물고 있었고, 그녀와 몇몇 친구들은 약간의 건강 치료를 받았다고 전해졌습니다. 명상, 동종 요법, 요가, 치료 그리고 아유르베다로 알려진 고대 전통 의학 시스템은 Dr.가 이끄는 Soukya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작 마타이입니다. 그 거주 의료 기관은 세계 최초의 통합 건강 목적지로 자처하며 "치유, 예방 또는 회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카밀라는 몇 년 동안 정기적으로 참석해왔고, 때때...



원문링크 : 카밀라 여왕의 비행기가 인도에서 영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새와 부딪혀 손상을 입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