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조직은 '의도적으로' 조사를 방해했고, 비밀 경멸 발견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트럼프 조직은 '의도적으로' 조사를 방해했고, 비밀 경멸 발견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화요일 공개된 법원 기록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의 회사는 지난해 반복적으로 적시에 증거를 넘기지 못해 대배심 조사를 방해했고, 비밀 경멸 판결과 4,000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트럼프 조직은 4명의 대배심 소환장과 3명의 법원 명령에 "의도적으로 불복종"한 것으로 밝혀져 증인 심문 준비가 미흡한 맨해튼 검사들에게 손해를 끼쳤습니다, 판사 후안 마누엘 머찬 판사가 판결했습니다. 2021년 3월, 4월, 5월, 6월에 발행된 소환장은 임원들이 회사가 지급하는 특혜에 대한 세금을 회피하도록 도운 트럼프 조직의 2021년 7월 형사 세금 사기 혐의로 기소되기 전에 발행되었습니다. 그 회사는 이번 달에 유죄 판결을 받았고 최대 160만 달러의 벌금을 물어야 합니다. 4,000달러의 모욕죄 벌금은 법으로 허용되는 최고액이었습니다. 트럼프와 관련된 또 다른 소동이자 기록을 잘못 다루거나 보류했다는 의혹입니다. 지난 4월, 판사는 뉴욕의 법무장관이 발부한 시민 소환장에 늑장 대응한 혐의로 트...



원문링크 : 트럼프 조직은 '의도적으로' 조사를 방해했고, 비밀 경멸 발견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