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의 Ethereal Home Garden 안에서 그녀는 자신만의 'Farm-to-Table' 경험을 만듭니다.


킴 카다시안의 Ethereal Home Garden 안에서 그녀는 자신만의 'Farm-to-Table' 경험을 만듭니다.

Kim Kardashian은 그녀의 집으로 팬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42세의 카다시안 스타는 여동생 쿠르트니 카다시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쉬에게 자신의 천상의 정원을 독점적으로 심층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그녀의 정원에서 발견된 것은 그녀의 뒤뜰에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거대한 과수원과 함께 무성한 과일 나무와 광범위한 채소 식물입니다. 푸쉬에 따르면, "김씨는 농장에서의 경험을 위해 그녀가 찾을 수 있는 가장 지역적이고 유기농 허브와 농산물을 원했습니다." 그녀의 뒷마당 언덕 꼭대기에 있는 카다시안의 정원은, 얼룩진 상추 머리, 버터넛과 카보차 스쿼시, 그리고 딸기와 블루베리와 같은 과일들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꿀, 아보카도, 시시토 고추, 일본 가지, 발렌시아 오렌지로 가득 차 있고, 마찬가지로 작은 붉은 딸기 과바와 자바 자두와 같은 독특하고 아열대성 다양한 과바의 고향입니다. 카다시안은 밝은 분홍색 달리아와 아티초크 카돈 패치들로 정원을 장식했는데, 이...



원문링크 : 킴 카다시안의 Ethereal Home Garden 안에서 그녀는 자신만의 'Farm-to-Table' 경험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