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다리 붕괴: 복구 노력이 계속됨에 따라 사망자 수가 최소 130명으로 증가합니다.


인도 다리 붕괴: 복구 노력이 계속됨에 따라 사망자 수가 최소 130명으로 증가합니다.

인도 서부 구자라트의 한 강에 놓인 보행자용 다리 붕괴로 인한 사망자 수가 최소 130명으로 늘어났으며, 구조물이 무너진 끔찍한 순간에 대한 이야기가 더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지 관리들은 일요일 모비 시에 있는 마추 강 위의 현수교에 약 400명의 사람들이 있었고 분위기는 축제 분위기였다고 말했습니다. 가족들은 아이돌이 강에 몰입하는 디왈리 이후의 종교적 의식을 축하하기 위해 다리로 나왔습니다. 이 다리는 100년 이상 되었고 영국령 라즈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민간 회사가 6개월에 걸쳐 광범위한 수리를 수행한 후 10월 26일에 막 다시 개통되었습니다. "죽은 사람들 중에 어린 아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라고 한 구조대원이 NDTV 뉴스 채널에 말했습니다. "일요일 저녁이라 인기 있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가족들이 산책하러 나왔습니다." 희생자들이 이송된 인근 병원 직원들은 NDTV에 많은 아이들이 죽었고, 일부 부부들은 한 명 이상의 아이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다리에서 떨어진 ...



원문링크 : 인도 다리 붕괴: 복구 노력이 계속됨에 따라 사망자 수가 최소 130명으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