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 스톤스 드러머 찰리 와츠의 미망인 셜리 와츠가 84세에 사망했습니다.


롤링 스톤스 드러머 찰리 와츠의 미망인 셜리 와츠가 84세에 사망했습니다.

롤링 스톤스의 드러머 찰리 와츠와의 결혼이 로큰롤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사랑 이야기 중 하나였던 셜리 와츠가 짧은 병을 앓은 후 금요일에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84세였습니다. 딸 세라피나와 손녀 샬롯을 포함한 그녀의 가족은 월요일 버라이어티와 공유한 성명을 통해 그녀의 죽음을 발표했습니다. "세라피나, 샬롯, 배리가 사랑하는 어머니, 할머니, 시어머니 셜리 왓츠의 죽음을 발표하는 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셜리는 12월 16일 금요일 데본에서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짧은 병을 앓은 후 평화롭게 사망했습니다."라고 성명서에 적혀 있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자매 재키와 질, 그리고 그녀의 동생 스티븐에 의해 슬프게 그리워질 것입니다. 이제 사랑하는 찰리와 영원히 재회했습니다." 셜리와 찰리는 1964년부터 로커가 80세의 나이로 2021년 8월에 사망할 때까지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믿을 수 없는 여성입니다,"라고 로큰롤 명예의 전당은 전해진 바에 따르면 독수리에게 말했습니다. "제...



원문링크 : 롤링 스톤스 드러머 찰리 와츠의 미망인 셜리 와츠가 84세에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