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감된 전직 대통령이 어떻게 브라질의 극우세력에 다시 권력을 잡았습니까?


수감된 전직 대통령이 어떻게 브라질의 극우세력에 다시 권력을 잡았습니까?

그는 양보하기를 거부하는 상대방을 근소한 차이로 이겼습니다. 그는 경제가 어려운 양극화된 나라를 차지할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 브라질 사람들은 그가 나라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를 사기꾼으로 봅니다. 일요일 결선 투표에서 극우 성향의 현직 자이르 보우소나루를 누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서 놀라운 정치적 재기를 꾀했음에도 불구하고 루이스 이나시오 룰라 다 실바는 짧은 신혼여행과 긴 4년간의 재임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나라를 재건하는 데 매우 힘든 일을 할 것입니다," 라고 브라질 전문가이자 Americas Quarterly지의 편집장인 Cecilia Tornaghi가 말했습니다. "승리입니다. 하지만 누가 이런 승리를 원하겠습니까?" 다 실바가 가져갈 거예요 감옥에서 대통령 당선자로요 Da Silva는 2003년부터 2010년까지 두 번의 대통령 임기를 지냈고, 수백만 명의 브라질 사람들이 가난에서 벗어나 라틴 아메리카 좌파의 우상이 되도록...



원문링크 : 수감된 전직 대통령이 어떻게 브라질의 극우세력에 다시 권력을 잡았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