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 건물주' 김나영, '학부모 총회 룩' 대공개…"교장 선생님도 나랑은 눈 못 마주쳐"


'99억 건물주' 김나영, '학부모 총회 룩' 대공개…"교장 선생님도 나랑은 눈 못 마주쳐"

'99억 건물주' 김나영, '학부모 총회 룩' 대공개…"교장 선생님도 나랑은 눈 못 마주쳐" 사진 출처=유튜브 '김나영의 노필터티비' 사진 출처=유튜브 '김나영의 노필터티비'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99억 건물주'가 택한 학부모 총회 룩은 어떤 것일까. 지난 29일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폼 미쳤다! 모던함의 결정체 다 입어만 봤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 의류 브랜드 매장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던 김나영은 봄 신상 제품들을 보며 "봄 향기에 파스텔, 마카롱, 솜사탕 이런 느낌이다. 어떻게 이렇게 색을 잘 뽑아냈지. 몽글몽글 사랑스러운 노랑이다"며 감탄했다. 그리고 위아래 블랙 정장을 차려입고 "룩이 딱 떨어진다.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여성 느낌 나지 않냐"고 설명했다. 이에 매장 점장은 "학부모총회 가시면 싹 다..."라고 말을 꺼내자, 김나영은 "학부모 총회요? 요즘 고객들이 학부모 총회 옷을 고르러 많이 오나요?"라고 되물었다. 점...



원문링크 : '99억 건물주' 김나영, '학부모 총회 룩' 대공개…"교장 선생님도 나랑은 눈 못 마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