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결혼 전 이상화 본가에서 장인장모님과 커피 마시는데 열애설 터져"(동네친구강나미)


강남 "결혼 전 이상화 본가에서 장인장모님과 커피 마시는데 열애설 터져"(동네친구강나미)

강남 "결혼 전 이상화 본가에서 장인장모님과 커피 마시는데 열애설 터져"(동네친구강나미) 출처| '동네친구 강나미'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강남이 처가댁에서 피자를 만들었다. 9일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상황 몰래 상화네 본가에서 장인 장모님과 피자 만들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양평에 위치한 이상화의 본가에 간 강남은 화덕을 이용한 피자 만들기에 나섰다. 피자를 만들기 전 강남은 "제일 제가 떨리는 집이었다 맨 처음에. 왜냐면 사귀고 (이상화)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간 집이 여기었다. 길을 가는데 심장이 여기까지 나왔다. 그런데 아버님, 어머님이 '어이구~' 하면서 반갑게 인사해 주셔 가지고 밥도 맛있게 해주시고. 긴장감이 있던 집이었다"고 떠올렸다. 또 "(이)상화 씨랑 저랑 아버님, 어머님이랑 커피를 마시고 있었는데 (열애) 기사가 났다 갑자기. 여기 앉아있는데. 그래서 소리 지르고 뛰어간 곳도 여기고 긴장감 있던 집이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우여곡절...



원문링크 : 강남 "결혼 전 이상화 본가에서 장인장모님과 커피 마시는데 열애설 터져"(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