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드러몬드는 할로윈과 그녀의 레스토랑 The Mercalile의 6주년을 기념합니다.


리 드러몬드는 할로윈과 그녀의 레스토랑 The Mercalile의 6주년을 기념합니다.

리 드러먼드는 그녀의 레스토랑 매장인 The Mercantile의 6주년이 할로윈에 해당하는 두 개의 휴일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드러몬드는 오클라호마 파후스카 식당의 생일을 축하하며 "믿을 수 없어, 우리는 6년 전 오늘 문을 열었어. 그날은 10월 31일이었고, 월요일이었습니다!" 그녀는 토요일에 가을 축제와 함께 행사를 멋있게 축하했고 다양한 의상을 입은 레스토랑을 찾는 사람들의 사진을 여러 장 공유했습니다. "토요일은 정말 달콤하고 재미있었고, 제가 항상 원했던 것이 바로 더 메르크였습니다! 친구들, 가족들, 미소, 웃음, 그리고 좋은 시간들! (그리고 탄수화물!!)." 드러몬드는 사진 슬라이드 쇼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그 사진들은 더 머천타일 앞에서 드러먼드와 함께 포즈를 취하는 가족들의 사진들과 할로윈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호박을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과 놀고 그들의 의상을 뽐내는 것과 같은 축제의 토막글들을 포함했습니다. 드러몬드는 "더 머천타일의 전체...



원문링크 : 리 드러몬드는 할로윈과 그녀의 레스토랑 The Mercalile의 6주년을 기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