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해협, 앨런 잭슨, 키스 어반, 위노나 저드,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움직이는 헌정식에서 로레타 린 여왕에게 절을 합니다.


조지 해협, 앨런 잭슨, 키스 어반, 위노나 저드,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움직이는 헌정식에서 로레타 린 여왕에게 절을 합니다.

로레타 린은 일요일 밤 내슈빌에서 열린 자신의 공식 추모식에 비디오 영상과 녹화에 여러 번 출연했습니다. 그 순간들 중 하나에서, 10월 4일 90세의 나이로 사망한 이 나라의 아이콘은 그녀의 유산이 무엇이기를 바라는지에 대해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겸손으로 반영했습니다. "저는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오, 로레타 린이요 여러분은 훨씬 더 많이 기억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동료 전설, 음악적 후손들, 친구들과 가족들은 모두 CMT를 통해 생중계된 90분간의 구어와 노래로 이루어진 "석탄 광부의 딸: 로레타 린의 삶과 음악의 기념"에서 그것을 증언했습니다. 행사는 적절하게 그랜드 올 오프리 하우스에서 열렸습니다: 진행자 제나 부시 헤이거는 린이 오프리 멤버가 되는 것이 "내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순간"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헤이거는 "음, 오늘 밤, 그녀가 떠난 후에도, 그녀는 그것을 다시 한 번 채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



원문링크 : 조지 해협, 앨런 잭슨, 키스 어반, 위노나 저드,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움직이는 헌정식에서 로레타 린 여왕에게 절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