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론스타의 로넨 루빈스타인이 오랜 여자친구 제시카 파커 케네디와 비밀리에 결혼했습니다.


9-1-1: 론스타의 로넨 루빈스타인이 오랜 여자친구 제시카 파커 케네디와 비밀리에 결혼했습니다.

로넨 루빈스타인이 결혼했어요! 9-1-1: 28세의 론스타 배우와 38세의 오랜 여자친구 제시카 파커 케네디가 8월에 결혼했다고 헬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발표했습니다. 그 커플은 결혼식 직후 그 특별한 순간을 혼자 간직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루빈스타인은 "저는 전 세계에 매우 있고 저는 정말로 팬들을 들여보냈고 그들과 엄청난 유대감을 쌓았습니다,"라고 출판사에서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특히 매우 친밀하고 개인적인 무언가를 위해 약간의 프라이버시를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케네디에 따르면, 결혼식에는 30명의 하객만 참석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우리는 결혼을 간절히 원했고 언제, 어떻게, 어디서, 왜 결국 우리는 결혼을 정말 빨리 계획했습니다. 제 사촌은 캘거리 바로 외곽에 말과 소가 있는 많은 땅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멋진 재산입니다. 그리고 그는 매우 친절했고 제가 그에게 우리가 캘거리에서 결혼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웨딩드레스 등 세세한 부분도...



원문링크 : 9-1-1: 론스타의 로넨 루빈스타인이 오랜 여자친구 제시카 파커 케네디와 비밀리에 결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