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지휘관 댄과 타냐 스나이더 구단주가 NFL팀 판매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지휘관 댄과 타냐 스나이더 구단주가 NFL팀 판매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커맨더스의 공동 소유주인 댄과 타냐 스나이더는 수요일 워싱턴 D.C.에서 NFL 팀의 매각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고 발표하여 상당한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수요일 피플과 공유한 성명에 따르면 커맨더스를 구입한 지 23년이 지난 지금, 이 커플은 팀을 매각하거나 소수 소유자를 추가하는 아이디어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Commanders는 Snyders가 잠재적인 거래를 고려하기 위해 BofA [Bank of America] Securities를 고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비록 그 성명서가 그 팀이 매각할 것이라고 명시적으로 진술하지는 않았지만, 월스트리트 저널이 보도했듯이, 은행을 고용하는 것은 그 과정에서 흔한 첫 단계입니다. 팀의 대변인은 팀의 구매 옵션이 무엇인지를 묻는 사람들의 질문에 "모든 옵션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이 소식을 전한 포브스는 뱅크오브아메리카가 2014년 스티브 발머와 함께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인수에 나선 뒤 프로 스포츠팀의 매...



원문링크 : 워싱턴 지휘관 댄과 타냐 스나이더 구단주가 NFL팀 판매를 모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