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는 오피오이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31억 달러를 지불할 것을 제안합니다.


월마트는 오피오이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31억 달러를 지불할 것을 제안합니다.

거대 유통업체 월마트는 화요일에 미국 전역의 주 및 지방 정부와 함께 약국에서 판매되는 강력한 처방 오피오이드의 피해에 대해 주 및 지방 정부가 제기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주요 업체가 되었습니다. 31억 달러의 제안은 11월 2일 미국 최대의 두 약국 체인인 CVS Health와 Walgreen Co.가 각각 약 50억 달러를 지불할 것이라고 발표한 것과 유사한 발표에 따른 것입니다. 아칸소주 벤튼빌에 본사를 둔 월마트는 성명을 통해 약국들이 강력한 처방 진통제 처방전을 부적절하게 작성했다는 주와 지방 정부의 소송에서 "강력하게 이의를 제기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정산 계획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레티티아 제임스 뉴욕 법무장관은 발표문에서 회사는 감독 조치를 준수하고, 부정한 처방을 방지하고, 의심스러운 처방을 표시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자체를 대표하는 변호사들은 합의금이 확정되면 향후 1년간 대부분을 회사가 부담하겠다고 밝혔습니...



원문링크 : 월마트는 오피오이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31억 달러를 지불할 것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