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작가 Suzan-Lori Parks에게 극장은 현실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현실을 창조합니다.


극작가 Suzan-Lori Parks에게 극장은 현실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현실을 창조합니다.

극작가 Suzan-Lori Parks는 오늘날 미국 연극계의 주요 인물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올해 초에 우리가 처음 이야기를 했을 때, 그녀는 포괄적인 철학을 생각해내기 위해 지난 수십 년간 그녀의 작품에 대해 막 생각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몇 주 후에 제가 그녀에게 그것을 더 소화하기 쉽게 만드는 방법을 찾았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녀를 따라갔을 때, 그녀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저는 제 대사를 모두 배웠습니다! 기적이에요!" 파크스의 오프브로드웨이 퍼블릭 시어터에서의 최근 공연은 페스트의 해를 위한 연극이며, 이것은 그녀의 첫 연기입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지금 이 순간 파크스가 "저의 창의적인 상상력의 가장자리에 더 이상 있을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한 이유입니다. 그녀는 미니애폴리스의 거스리 극장에서 샐리 헤밍스와 토마스 제퍼슨에 관한 뮤지컬인 샐리 & 톰의 초연을 막 마쳤습니다. 그녀는 1972년 자메이카 범죄 영화 "The Hard They Come for...



원문링크 : 극작가 Suzan-Lori Parks에게 극장은 현실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현실을 창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