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는 100개의 섬 군도를 경매에 부쳐 환경 문제를 촉발시켰습니다.


인도네시아는 100개의 섬 군도를 경매에 부쳐 환경 문제를 촉발시켰습니다.

100개 이상의 열대 섬이 있는 인도네시아 군도 전체에 대한 개발권이 다음 주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어서 소더비가 "지구상에 남아 있는 가장 손상되지 않은 산호초 생태계 중 하나"라고 묘사한 것에 대한 환경적 영향에 대한 우려가 일고 있습니다. 무인도 위디 보호구역은 인도네시아 동부의 "코랄 트라이앵글" 지역의 해양 보호 구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뉴욕의 소더비 컨시어지 경매를 통해 판매될 예정입니다. 인도네시아 법에 따라 섬을 비인도네시아인들에게 판매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자들은 보호구역에 생태 리조트와 고급 주거용 부동산을 건설할 권리를 허가한 인도네시아 개발 회사인 PT Leadership Islands Indones (LII)의 주식에 입찰할 것입니다. 광고 이 경매는 이 개발이 지역 사회를 단절시키고 거대한 해양 생물의 서식지인 열대 우림, 맹그로브, 석호, 호수, 산호초를 특징으로 하는 생태계를 위협할 수 있다고 말하는 일부 환경 보...



원문링크 : 인도네시아는 100개의 섬 군도를 경매에 부쳐 환경 문제를 촉발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