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들은 미국의 유독한 분열을 치유하기 위해 리듬과 조화를 사용합니다.


음악가들은 미국의 유독한 분열을 치유하기 위해 리듬과 조화를 사용합니다.

텍사스 힐 컨트리의 추운 밤이지만, 커빌 마을의 아르카디아 극장 안에는 쾌활한 정신이 발하고 있습니다. 관중들은 그래미상을 수상한 웨스턴 스윙 밴드인 슬리핑 앳 더 휠이 연주하는 텍사스의 마일즈와 마일즈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관객들은 카우보이 모자와 문신, 시골 사람들과 도시인들로 뒤섞여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잘 지내는 것 같아요. 오늘날, 양극화가 미국인들의 삶에 깊숙이 도달함에 따라, 일부 음악가들은 논쟁에서 벗어나 그들의 음악을 분열을 메우기 위해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트리 앤 웨스턴 음악가는 요즘 곤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해야 합니다. 레이 벤슨은 "6년 전만 해도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며 "4년 전만 해도 상황이 이상해지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것은 완전히 독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소셜 미디어에 관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곳이 모든 트롤들이 있는 곳이고, 모든 미치광이들이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벤슨은 공교롭게도 강...



원문링크 : 음악가들은 미국의 유독한 분열을 치유하기 위해 리듬과 조화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