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스프링스의 LGBTQ 클럽에서 총격이 발생하여 5명이 사망하고 25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LGBTQ 클럽에서 총격이 발생하여 5명이 사망하고 25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콜로라도주 콜로라도스프링스의 LGBTQ 나이트클럽에서 토요일 오후 총격 사건이 발생해 5명이 숨지고 최소 25명이 다친 22세 용의자가 구금됐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경찰은 현지 시간으로 오후 11시 57분쯤 콜로라도 스프링스 경찰서 대변인인 Lt.의 클럽 Q에서 총격이 발생했다고 신고하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파멜라 카스트로는 일요일 아침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앤더슨 리 알드리치(22)는 경찰이 현장에 도착한 직후 구금돼 현재 현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용의자는 나이트클럽에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에게 총을 쏘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경찰서장 아드리안 바스케스에 따르면 적어도 두 명의 "영웅적인" 후원자들이 총격범과 맞서 싸웠다고 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큰 감사를 표해야 합니다," 라고 그가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관계자들은 총격범이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긴 소총을 포함해 최소 2개의 총기가 현장에서 발견됐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여전히 이번 공격...



원문링크 :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LGBTQ 클럽에서 총격이 발생하여 5명이 사망하고 25명이 부상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