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터키 남자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신발에서 영감을 받아 경주마를 위한 운동화를 만듭니다.


켄터키 남자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신발에서 영감을 받아 경주마를 위한 운동화를 만듭니다.

켄터키 주의 한 남성이 운동화 게임을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부차적인 프로젝트로 고객을 위한 맞춤 신발을 만드는 39세의 마커스 플로이드는 그의 고향인 켄터키주 관광청인 렉싱턴에서 말을 위한 독특한 신발 세트를 만들기 위해 접근했습니다. 이 운동화 예술가는 워싱턴 포스트에 그가 관광 위원회와 함께 말 운동선수를 인간과 비슷한 맥락에서 상상하는 신발 개념을 만들기 위해 협력했다고 말했습니다. 플로이드는 "그들은 기본적으로 말을 운동선수로 키우는 것이 멋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아울렛에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이기 때문입니다." 그 아이디어는 Horse Kicks라고 불리는 프로젝트로 성장했는데, 플로이드는 많은 인간 운동선수들이 신는 나이키, 아디다스, 그리고 뉴발란스 신발처럼 보이는 종마를 위한 맞춤 운동화를 만들게 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이 백만장자[말]들은 전통적인 평범한 말굽을 착용해 왔습니다,"라고 관광청, Visit Lex는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웹사...



원문링크 : 켄터키 남자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신발에서 영감을 받아 경주마를 위한 운동화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