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남자들은 국외로 도망칩니다. 이스탄불에 많은 사람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러시아 남자들은 국외로 도망칩니다. 이스탄불에 많은 사람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서 계속되는 전쟁을 강화하기 위해 추가 병력을 동원하겠다고 발표한 지 며칠 만에 러시아 남성들이 육로나 항공을 통해 계속해서 해외로 도피하고 있습니다. 이스탄불의 주요 공항에서는 러시아 남성들이 입국장을 통해 끊임없이 몰려들었습니다. 이스탄불은 러시아 관광의 오랜 역사를 가진 러시아인들이 비자 없이 여행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이기 때문에 선택 목적지이다.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회원국인 터키는 모스크바와 키이우 사이에서 중립적인 권력 브로커로 자리매김하려 했고, 러시아에 대한 경제 제재에 서방 국가들과 함께 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지난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이후 우크라이나 출신 난민들과 함께 반전 러시아인들이 대거 이곳에 정착했습니다. 러시아에서 터키로 가는 항공편은 치솟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다음 몇 주 동안 매진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스크바, 소치, 마하치칼라, 예카테린부르크와 같은 러시아 도시들뿐만...



원문링크 : 러시아 남자들은 국외로 도망칩니다. 이스탄불에 많은 사람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