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 종의 종이 소리를 내는 것으로 기록되기 전까지 벙어리인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수십 종의 종이 소리를 내는 것으로 기록되기 전까지 벙어리인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동물의 왕국에서, 어떤 생물들은 새와 그들의 노래, 고양이와 그들의 야옹이, 개구리 그리고 갈비뼈와 같은 그들이 내는 소리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어떤 동물들은 더 조용히 신비롭습니다. 거북이는 말을 하나요? 투아타라, 무족류, 폐어 같은 덜 알려진 척추동물은 어떨까요? Nature Communications의 새로운 논문에 따르면, 벙어리인 것으로 생각되는 많은 종들이 실제로 목소리를 낸다는 증거를 제시했고, 연구원들은 그것을 테이프에 담았습니다. 증거를 듣고 싶으세요? 여기 남부 뉴기니의 거대한 조개 거북이의 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지하에 숨어 사는 무족양서류인 무족양서류가 있습니다. 취리히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고 있는 진화 생물학자인 가브리엘 조르주위치 코헨은 이 논문의 주요 저자입니다. 그는 이 프로젝트가 아마존에서 거북이가 소리를 내는 것을 읽은 후에 시작되었고, 그는 자신의 애완 거북이가 내는 작은 소리에 대해 궁금해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합니다. 그는 연구에 중요한...



원문링크 : 수십 종의 종이 소리를 내는 것으로 기록되기 전까지 벙어리인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