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위스콘신주 10세 소년의 변호사가 소년의 '돼지 은행' 저축에 대한 보석금을 낮출 것을 요청합니다.


엄마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위스콘신주 10세 소년의 변호사가 소년의 '돼지 은행' 저축에 대한 보석금을 낮출 것을 요청합니다.

어머니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위스콘신 주의 10살 소년의 변호사들은 아이의 보석금을 5만 달러에서 100달러로 낮춰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지난 수요일 청문회에서 안젤라 커닝햄 변호사는 소년의 구속을 낮춰달라고 요청했습니다. WTMJ-TV에 따르면 커닝엄은 법정에서 "제 팀과 저는 그에게 어떤 것이든 게시할 수 있는 그의 능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선물, 생일 선물, 소파에서 쿠션을 뒤적이며 저축할 수 있었던 저금통에 대해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검사들은 그 소년이 그의 어머니가 비싼 가상현실 게임 시스템을 사주는 것을 거부한 후 그녀를 죽였다고 말합니다. 10살 소년은 엄마가 화가 나서 가상현실 헤드셋을 사주지 않아 치명적인 총격을 가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11월 21일, 44세의 키아나 맨은 밀워키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서 나이 때문에 공개적으로 이름을 밝히지 않은 아들에 의해 눈에 총을 맞았습니다. 고소장에는 총격 사...



원문링크 : 엄마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위스콘신주 10세 소년의 변호사가 소년의 '돼지 은행' 저축에 대한 보석금을 낮출 것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