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란군 윌슨과 여자친구 라모나 아그루마가 캡슐 의류 컬렉션 'R&R 클럽'을 출시합니다.


반란군 윌슨과 여자친구 라모나 아그루마가 캡슐 의류 컬렉션 'R&R 클럽'을 출시합니다.

반란군 윌슨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휴식과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42세의 피치 퍼펙트 여배우는 목요일 자신의 여자친구인 디자이너 라모나 아그루마와 함께 한정 컬렉션을 포기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R&R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나와 같을 것이고, 무엇을 추측할 수 있을까요? R&R 클럽 후드티와 트랙 팬츠 한정판 드랍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Wilson은 "하지만 서두르세요. 이것들은 매우 제한적입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단지 작은 실험으로 하는 제한적인 방울입니다." 비디오에서 이 여배우는 두 가지 항목만 포함된 컬렉션을 스포티하게 표현했습니다. 후드에는 보라색 "R&R"이라고 쓰여진 흰색 후드티와 보라색 "R&R 클럽" 로고가 있는 흰색 스웨트 팬츠입니다. 후드티는 179달러이고 스웨트 바지는 149달러입니다. R&R 클럽 웹사이트는 이 컬렉션이 "왕실의 휴식을 위한 모든 것"이며 옷은 프렌치 테리와 함께 만들어졌으며 터키에서 제조되었다고 언급합니다. 윌슨...



원문링크 : 반란군 윌슨과 여자친구 라모나 아그루마가 캡슐 의류 컬렉션 'R&R 클럽'을 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