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낯선 사람이 재키 브릭스 탄생점을 알아챘습니다. 그게 그녀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한 낯선 사람이 재키 브릭스 탄생점을 알아챘습니다. 그게 그녀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2006년, Jackie Briggs는 고압적인 IT 부서에서 일주일에 60시간 일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토요일 오후, 그녀는 시간을 내서 여성 건강 회의에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가 다른 부스들을 보며 돌아다니고 있을 때, 누군가가 그녀에게 다가왔습니다. 브릭스는 "이 사랑스러운 검은 머리의 여성이 제게 다가와 '실례지만, 당신의 팔을 눈치채지 않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기억합니다. 그날, 브릭스는 그녀의 팔 윗부분에 장미 모양의 탄생 반점을 드러낸 채, 평소와는 달리 민소매 드레스를 입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여자는 브릭스에게 피부과 의사를 본 적이 있는지 물었고, 브릭스가 본 적이 있다고 확신했을 때, 그 낯선 사람은 끝까지 버텼습니다. "그녀는 저를 다그치며 '언제?'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생각을 멈추어야 했습니다. 다시 세어보니... 3년이 넘었습니다." 그 여자는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들었을 때, 브릭스에게 의사를 부르라고 재촉했습니다. 그녀가 성형외과 의...



원문링크 : 한 낯선 사람이 재키 브릭스 탄생점을 알아챘습니다. 그게 그녀의 생명을 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