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스트 록 밴드 로우(Low)의 보컬이자 드러머인 미미 파커가 사망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록 밴드 로우(Low)의 보컬이자 드러머인 미미 파커가 사망했습니다.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록 밴드 로우에서 소름끼치는 보컬과 희박한 드럼 연주로 유명한 미미 파커가 토요일에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2020년에 난소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친구들, 우주를 언어와 짧은 메시지로 표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라고 이 밴드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일요일 아침에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어젯밤 당신들을 포함한 가족과 사랑에 둘러싸여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의 이름을 가깝고 신성하게 유지하세요. 당신을 필요로 하는 누군가와 이 순간을 공유하세요. 사랑은 정말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1993년 미네소타주 덜루스에서 파커와 그녀의 남편 앨런 스파호크에 의해 결성된 로우는 앞으로 10년간의 슬로코어 운동으로 정의될 중요한 그룹으로 부상했습니다. 아름답고 단순하며 웅성거림과 어두운 기악으로 유명한 이 밴드는 가장 거친 소음도 가릴 수 있는 중심 커플의 섬세한 보컬 하모니를 통해 고정되었습니다. 파커는 2021년 All Things Considered와의 인터뷰에서 밴드의...



원문링크 : 미니멀리스트 록 밴드 로우(Low)의 보컬이자 드러머인 미미 파커가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