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캐롤라이나 그린 나로우스에서 열리는 익스트림 카약에는 수천 명의 관중이 모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 그린 나로우스에서 열리는 익스트림 카약에는 수천 명의 관중이 모입니다.

11월의 첫 번째 토요일, 아슈빌에서 남쪽으로 약 30마일 떨어진 N.C.의 살루다 마을에 가까운 곳과 먼 곳의 하얀 물 카약 선수들이 모여 전국에서 가장 치열한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그린 레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 경주는 그린 리버 게임 랜드의 그린 협곡에서 열립니다. 경주를 관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2마일의 가파른 계곡을 오르는 것입니다. 이 길은 극한의 카약을 타는 사람들이 막 시작하려는 수직 폭포와 평행할 정도로 힘들고 기술적인 트레킹입니다. 다른 것 없이는 하나를 가질 수 없을 것 같은 행사입니다. 올해, 약 175명의 전문 보트가 치명적인 클래스 V 급류를 3/4마일의 빠른 속도로 내려갔습니다. 약 2,000명의 구경꾼들이 좁은 협곡으로 깊숙이 내려와 다가오는 카약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강둑에 자리를 잡습니다. 하류와 상류를 똑같이 볼 수 있는 한 모든 바위가 가득합니다. 그리고 수천 명의 친구들과 가족들, 아이들, 부모님, 조부모님, 애완견들과 함께 있는 것은...



원문링크 : 노스캐롤라이나 그린 나로우스에서 열리는 익스트림 카약에는 수천 명의 관중이 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