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는 명상이 불안감을 줄이기 위한 대중적인 약일 뿐만 아니라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는 명상이 불안감을 줄이기 위한 대중적인 약일 뿐만 아니라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그러한 부정적인 생각들과 나쁜 감정들은 여러분을 압도하고 여러분의 일상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효과적인 치료법이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약을 먹거나 치료사를 만나기를 원하지 않거나 그러한 치료에 잘 반응하지 않습니다. 이제, 다른 선택을 뒷받침하는 새로운 증거가 있습니다. 처음으로, 과학자들은 8주간의 집중적인 마음챙김 명상 프로그램을 받은 환자들을 널리 처방되고 잘 연구된 불안 약물 렉사프로의 총칭인 에시탈로프램을 복용한 환자들과 비교했습니다. 그들은 두 가지 개입이 쇠약해지는 불안 증상을 줄이는 데 똑같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약을 버리지 마세요.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명상 대 약물 연구는 수요일에 JAMA Psychiatry에 발표되었고, 연구는 COVID-19 대유행이 발생하기 훨씬 전에 시작되었고, 그 때 여전히 직접 연구가 수행될 수 있었습니다. 조지타운 대학 의료 센터의 불안 장...



원문링크 : 연구는 명상이 불안감을 줄이기 위한 대중적인 약일 뿐만 아니라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