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가 있는 미국인들은 업데이트된 장기 치료 계획이 필요하다고 옹호자들은 말합니다.


장애가 있는 미국인들은 업데이트된 장기 치료 계획이 필요하다고 옹호자들은 말합니다.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코트니 존슨을 불안하게 만듭니다. 25세의 블로거이자 대학생인 그는 자폐증과 몇 가지 만성 질환을 앓고 있으며, 복잡한 사회 서비스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것을 돕는 조부모와 친구들의 지원으로, 그녀는 테네시주 존슨 시티에서 비교적 독립적으로 살고 있습니다. "만약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저는 제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특히 저는 더 많은 형식적인 절차가 필요한 것들을 탐색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존슨은 앞으로 같은 수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특히 그녀의 가족과 친구들이 그녀를 도울 수 없을 때, 그녀가 과거에 겪었던 경험들을 이용당하거나 신체적으로 피해를 입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저는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알 수 있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저에게 조금 두렵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존슨의 상황은 독특하지 않습니다. 미국 성인의 2...



원문링크 : 장애가 있는 미국인들은 업데이트된 장기 치료 계획이 필요하다고 옹호자들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