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젊었을 때" 기안84, 어린시절 가족사진 보며 '먹먹'('나혼산')


"부모님 젊었을 때" 기안84, 어린시절 가족사진 보며 '먹먹'('나혼산')

"부모님 젊었을 때" 기안84, 어린시절 가족사진 보며 '먹먹'('나혼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고향인 여주에 살고 있는 고모 댁으로 추억 여행을 떠난다. 시간이 멈춘 옛 가족사진을 보며 시큰한 마음을 고백하는 기안84의 모습이 뭉클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여주 고모 댁을 방문하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기안84는 "어린 시절을 보낸 추억이 많은 곳"이라며 여주 둘째 고모 댁을 방문한다. 그는 유년 시절 방학 때마다 머물렀던 그때 그 시절 정겨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간직한 고모 집을 둘러보며 추억에 잠긴다. 기안84는 오랜만에 찾아 뵙는 고모 부부에게 선물과 용돈을 전달한다. 이때 그는 봄옷을 선물하면서 "50% 세일가로 샀다"라고 넉살을 부린다. 가족 앞 투명한 가격 정찰제(?)가 웃음을 자아낸다. 기안84 고모는 조카를 아끼는 마음에 잔소리...



원문링크 : "부모님 젊었을 때" 기안84, 어린시절 가족사진 보며 '먹먹'('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