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 베리가 100번째 생일에 '전설적인' 도로시 댄드리지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할리 베리가 100번째 생일에 '전설적인' 도로시 댄드리지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할리 베리는 도로시 댄드리지의 100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베리는 90년대에 선구적인 여배우를 연기할 때 젊은 댄드리지와 자신의 나란히 있는 트윗을 공유했습니다. "23년 전 저는 Dorothy Dandridge의 삶을 영화로 가져올 수 있는 특권을 얻었습니다,"라고 그 여배우는 트윗에 썼습니다. "100년 전 오늘 이 전설적인 마법의 생명체가 태어났습니다! 생일 축하해요 도티" 1999년, 현재 56세인 이 여배우는 1965년 42세의 나이로 사망한 단리지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의 연기는 텔레비전 영화 부문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골든 글로브스 웹사이트의 개요에 따르면, 이 전기 영화는 "언니와 함께 클럽 서킷에서 그녀가 영화 출연할 때까지" "자살인지 우발적인지에 대해 논의된 처방약에 대한 그녀의 최종적인 죽음"까지 선구적인 여배우의 경력을 따르고 있습니다." 댄드리지는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최초의 흑인 여배우였습니다. 그녀는 1954년 해리 ...



원문링크 : 할리 베리가 100번째 생일에 '전설적인' 도로시 댄드리지에게 경의를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