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회장은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비평가들을 비난하고 위선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FIFA 회장은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비평가들을 비난하고 위선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지아니 인판티노 FIFA 회장은 한 달간의 월드컵이 시작되기 전 열린 기자회견에서 개최국 카타르와 그 인권 기록에 대한 지속적인 비난에 대해 서방세계를 향해 맹렬한 비난을 퍼부었습니다. 한 시간 동안, 인판티노는 카타르 국립 컨벤션 센터에 모인 국제 언론을 강의한 후 45분 동안 질문을 받았습니다. 인판티노는 길고 때로는 화가 난 발언으로 카타르와 FIFA에 대한 비판을 맹비난했습니다. "저는 유럽인입니다. 우리가 전 세계에서 3,000년 동안 해온 일에 대해, 우리는 도덕적 교훈을 주기 전에 다음 3,000년 동안 사과해야 합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는 "오늘 저는 카타르를 느낍니다. 오늘은 아랍인 같아요. 오늘은 아프리카인 같아요. 오늘은 기분이 좋아요. 오늘은 몸이 불편해요. 오늘 나는 이주 노동자를 느낍니다." 인판티노는 비판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그것을 위선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람들을 돕고 교육에 투자해야 하며 그들에게 더 나은 미래와...



원문링크 : FIFA 회장은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비평가들을 비난하고 위선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