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우주비행사들이 새로운 우주정거장 건설을 돕고 6개월 만에 지구로 돌아옵니다.


중국 우주비행사들이 새로운 우주정거장 건설을 돕고 6개월 만에 지구로 돌아옵니다.

중국의 야심찬 우주 프로그램의 상징인 톈궁 우주정거장의 건설을 완성하기 위해 6개월간의 작업 끝에, 세 명의 중국 우주비행사들이 일요일 북쪽 사막에 착륙했다고 국영 TV가 보도했습니다. 천동 사령관과 우주비행사 류양과 차이쉐를 태운 캡슐이 오후 8시 10분쯤 중국 북부 고비 사막의 착륙 지점에 착륙했다고 중국중앙TV가 보도했습니다. 출발에 앞서, 그들은 6개월간의 체류를 위해 선저우 15호 임무를 띠고 수요일에 도착한 세 명의 동료들과 거의 5일 동안 겹치면서, 중국이 동시에 6명의 우주비행사를 우주에 보낸 것은 처음입니다. 그 역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모듈은 이번 달에 그 역과 도킹했습니다. 우주비행사들은 착륙 후 약 40분 후에 의료진들에 의해 캡슐 밖으로 옮겨졌습니다. 그들은 모두 미소를 지었고, 착륙 지점의 근로자들을 향해 행복하게 손을 흔들며 좋은 상태인 것으로 보였습니다. "저는 중국 우주 정거장의 기본 구조가 우주에서 6개월 동안 바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낸 후에 완성...



원문링크 : 중국 우주비행사들이 새로운 우주정거장 건설을 돕고 6개월 만에 지구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