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수치심'과 싸우기 위해, 중국의 여성들은 기차가 탐폰을 팔 것을 요구합니다.


'시대 수치심'과 싸우기 위해, 중국의 여성들은 기차가 탐폰을 팔 것을 요구합니다.

웬디 코우가 철도에서 생리대를 판매해야 하는지에 대한 중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헤드라인을 읽었을 때, 그녀는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토론은 뜨거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기본적인 여성 건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느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사적인 문제로 격렬하게 반대했고 준비된 기차에 여성들이 와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그 요청이 완전히 정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반대하고 더 큰 문제의 수준으로 제기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라고 그녀가 현재 대학을 다니고 있는 충칭시에서 NPR에 전화로 말했습니다. 그녀에게, 그 질문은 묻지도 말아야 합니다. 하지만 세계경제포럼(WEF)의 2021년 성별 격차 지수 156개국 중 107위를 차지하는 중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생리를 공개적으로 논의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생리대를 꺼내는 것은 여전히 당혹스러운 일로 여겨집니다. 국영 철도사업자인 중국철도공사 고객서비스 담당자는 한 여성 승객이 열차 안에서 패드를 ...


#Nothing

원문링크 : '시대 수치심'과 싸우기 위해, 중국의 여성들은 기차가 탐폰을 팔 것을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