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겨울 폭풍이 미국 전역을 휩쓸면서 여러 주에서 최소 15명이 사망했습니다.


위험한 겨울 폭풍이 미국 전역을 휩쓸면서 여러 주에서 최소 15명이 사망했습니다.

미국 전역을 이동하는 "세대에 한 번뿐인 폭풍"이 수백만 명에게 위험한 상황을 만들었고, 적어도 15명이 사망했습니다. 토요일 아침, CNN은 수요일 이후 7개 주에 걸쳐 최소 15명이 사망했으며, 전국적으로 160만 가구 이상의 주택과 기업이 폭풍으로 인해 전기가 끊겼다고 보도했습니다. CNN과 NBC 뉴스에 따르면 캔자스에서는 위험한 날씨로 인한 추락 사고로 3명이 사망했고 미주리에서는 1명이 더 사망했습니다. 또한, 금요일 적어도 46대의 차량이 관련된 오하이오 고속도로 연쇄 추돌 사고로 4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오하이오 주 고속도로 순찰대 경사는 "이것은 여러분이 운전대를 잡고 나쁜 날씨 조건에서 운전하려고 할 때 일어날 수 있는 일을 극명하게 상기시켜줍니다. Ryan Purpura는 오하이오 턴파이크에 쌓인 후 트위터에 공유된 비디오 업데이트에서 말했습니다. "고풍은 여전히 남아 있고 화이트아웃 상태는 여전히 지속되고 있습니다,"라고 Purpura가 덧붙였습니다. "...



원문링크 : 위험한 겨울 폭풍이 미국 전역을 휩쓸면서 여러 주에서 최소 15명이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