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눈부시다': 프랑스 불독 윈스턴이 내셔널 도그 쇼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눈부시다': 프랑스 불독 윈스턴이 내셔널 도그 쇼에서 우승했습니다.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에 이어 목요일에 방송된 내셔널 도그 쇼의 우승자는 그의 "눈이 부시게" 때문에 "인격과 아름다움"을 가진 프랑스 불독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치어리더에 의해 "완벽한 마지팬 공"이라고 적절하게 묘사된 윈스턴은 이번 최근의 우승으로 쇼 타이틀에서 78번째로 최고의 성적을 거두면서 현재 미국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종합견이 되었습니다. 피플에 따르면, 그 쇼는 이번 추수감사절에 21년째를 맞이했고 200개 품종의 1,5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는 개성과 아름다움을 가진 쇼견이고 그 품종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라고 2022년 내셔널 도그 쇼의 "최고의 쇼" 심사위원인 비키 사일러-쿠시만이 피플에게 보낸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오늘 밤 이기려고 여기에 있다'라고 말하는 현란한 눈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Siler-Cushman이 덧붙였습니다. "당신은 그가 집에 가서 완벽한 애완동물이 될 수도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문링크 : '그는 눈부시다': 프랑스 불독 윈스턴이 내셔널 도그 쇼에서 우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