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전한 규모는 비범합니다': 디플로도쿠스 디피를 왜소하게 만드는 티타노사우루스를 만나보세요.


'순전한 규모는 비범합니다': 디플로도쿠스 디피를 왜소하게 만드는 티타노사우루스를 만나보세요.

그것은 영국 박물관을 장식하는 가장 큰 전시물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봄에, 런던의 자연사 박물관은 티타노사우루스의 골격을 전시할 것입니다. 티타노사우루스는 너무나 거대해서 9미터 높이의 워터하우스 갤러리에 신발 뿔을 달아야 할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지금까지 걸어온 가장 거대한 생물 중 하나인 파타고티탄 마요르움은 현재의 파타고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조국들을 짓밟을 때 땅을 흔들었을 57톤의 거대한 동물이었습니다. 그것의 골격은 길이가 37미터, 높이가 5미터로 박물관의 가장 유명한 공룡인 디피 더 디플로도쿠스보다 훨씬 큽니다. "이 생물의 순수한 규모는 놀랍습니다," 라고 박물관 공룡 전문가 폴 배럿 교수가 말했습니다. "코끼리와 같은 오늘날의 거대한 동물 옆에서 그것을 볼 때 조차도, 그것은 단순히 그들을 왜소하게 만듭니다. 겸손해요." 파타고티탄 시장의 유적은 2010년 파타고니아의 한 목장 주인이 땅에서 튀어나온 거대한 허벅지 뼈를 우연히 발견했을 때 발견되었습니다. 아르헨티...



원문링크 : '순전한 규모는 비범합니다': 디플로도쿠스 디피를 왜소하게 만드는 티타노사우루스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