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질 스콧은 올해의 "I'm a Celebrity"에서 우승했고, 매트 핸콕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질 스콧은 올해의 "I'm a Celebrity"에서 우승했고, 매트 핸콕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질 스콧은 일요일 밤에 '아임 어 셀러브리티… 여기서 꺼내줘!'에서 우승한 후 정글의 여왕으로 등극했습니다. 부키들이 우승 후보로 꼽았던 35세의 전 잉글랜드 축구 선수는 배우 오웬 워너가 둘 다 캠프에서 23일을 보낸 후 2위를 차지하면서 대중으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얻었습니다. 전 보건부 장관 Matt Hancock은 3위로 마쳤습니다. 프로그램의 마지막 밤 공개 투표에서 전 보건부 장관은 질 스콧과 오웬 워너를 남은 두 명의 참가자로 남겨 두고 가장 적은 지지를 받았습니다. 스콧은 토요일에 프로그램에서 탈락한 전 영국 럭비 선수 마이크 틴달로부터 꽃 왕관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모든 동료 캠프 친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스콧은 왕좌에 올랐고 1,200만 명의 사람들이 투표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1,200만 명의 투표에 대해 할머니께 많은 빚을 지게 될 것 같습니다." 핸콕은 웨스트민스터에서 그의 미래에 대한 질문들을 마주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



원문링크 : 가장 인기 있는 질 스콧은 올해의 "I'm a Celebrity"에서 우승했고, 매트 핸콕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