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미로 슈투너는 브라질을 마지막 16강으로 해고하려는 스위스의 저항을 종식시킵니다.


카세미로 슈투너는 브라질을 마지막 16강으로 해고하려는 스위스의 저항을 종식시킵니다.

브라질은 도하의 수크 와치프 주변을 산책하면서 경기를 위해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지갑이 거의 손상되지 않은 채 나타났지만, 스위스는 카타르의 시장 거래자들만큼 관대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고, 이곳에서 오랫동안 Tite의 팀에서 무적의 망토를 강탈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카제미루의 83분 전반전 찬란한 발리슛은 그의 오른발 바깥쪽과 함께 토너먼트 전 우승 후보들을 녹아웃 스테이지로 이끌었지만, 대부분의 행동은 경기 전 모든 초점이 경기장에 결코 나타나지 않을 남자에게 집중된 이유를 정확하게 강조했습니다. 네이마르는 브라질 내에서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극우 성향의 정치나 상당한 자존심 때문만이 아니라 잘 훈련된 스위스가 그의 중요성에 대한 충분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발목 부상으로 인한 공백이 뼈저리게 느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브라질의 감독은 처음에 루카스 파케타를 미드필더에서 최전방 3인방으로 전진시켜 공격 부적을 잃은 것을 보상했고, 프...



원문링크 : 카세미로 슈투너는 브라질을 마지막 16강으로 해고하려는 스위스의 저항을 종식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