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존스, 리틀 록 그리고 카우보이 주인은 수십 년 동안 농담을 했습니다.


제리 존스, 리틀 록 그리고 카우보이 주인은 수십 년 동안 농담을 했습니다.

NFL의 32개 팀 교장 중 제리 존스만이 경기 중 TV 카메라를 위해 머그잔을 기울이고, 그 후 기자들을 즐겁게 하며, 경기에서 그의 위상을 기념하는 경기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가벼운 축구 관전자라도 80세의 오일맨을 1990년대에 문화 기관인 Jones가 세 번의 챔피언십을 우승한 Dallas Cowboys – America's Team의 얼굴로 인식할 것입니다. 고인이 된 레이더스 구단주 알 데이비스가 법원 시스템을 통해 리그에 대한 권한을 행사한 곳에서, 존스는 그의 로스터의 슈퍼볼 전망에서부터 카우보이 총지배인으로서 자신의 필수적인 것까지 모든 것을 과장하면서 좋은 올 스타일의 허커즘을 통해 권력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존스의 환심을 사는 남부 소년의 일상은 의심할 여지 없이 리그의 운을 끌어올리고 카우보이를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스포츠 회사(80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고됨)로 만드는 데 큰 영향을 미쳤지만, 미국 팀의 얼굴이 이 나라 파에서 더 수치스러운 ...



원문링크 : 제리 존스, 리틀 록 그리고 카우보이 주인은 수십 년 동안 농담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