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 번천은 톰 브래디 이혼 후 '좋은 마음의 틀에 있습니다' (그리고 갈라 솔로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지젤 번천은 톰 브래디 이혼 후 '좋은 마음의 틀에 있습니다' (그리고 갈라 솔로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지젤 번천은 10월 28일 톰 브래디와 이혼한 후 그녀의 경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42세의 슈퍼 모델과 가까운 소식통은 번천이 "좋은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고 있다"며 "자신감 있고, 강하고, 오랜 시간 동안 그랬던 것보다 더 나은 것을 느낀다"고 말합니다." 소식통은 12살 난 아들 벤자민과 10살 난 딸 비비안을 탬파베이 버커니어스 쿼터백(45)과 공유하고 있는 번첸의 말을 인용해 "그녀는 자신의 인생에서 올바른 결정을 내렸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경력과 아이들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소식통은 또한 "지젤은 그녀가 해야 할 일을 할 것이고 그녀가 있어야 할 곳으로 갈 것이며, 저는 그것이 메트 갈라 레드 카펫을 포함한다고 생각합니다." 5월 첫째 월요일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리는 연례 패션 축제는 그 주제로 칼 라거펠트를 기릴 것이며 유명인 공동 의장은 이미 발표되었습니다. 번천이 올해 유명한 패션 행사에 참석한다면, 15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



원문링크 : 지젤 번천은 톰 브래디 이혼 후 '좋은 마음의 틀에 있습니다' (그리고 갈라 솔로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