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바이든의 회담을 거절하고 우크라이나의 에너지 그리드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을 옹호합니다.


푸틴은 바이든의 회담을 거절하고 우크라이나의 에너지 그리드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을 옹호합니다.

크렘린궁은 금요일 우크라이나 전쟁을 끝내기 위해 바이든 대통령과 회담하자는 생각을 일축하고 우크라이나 인프라에 대한 반복적인 공격은 "불가피하다"고 옹호했습니다. 바이든은 목요일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만약 그가 전쟁을 끝낼 방법을 찾고 있다고 결정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기꺼이 대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백악관에서의 이러한 언급에 대한 질문에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의 "국익"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한 협상에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Peskov는 푸틴이 "우크라이나에서 철수"해야 한다는 바이든의 요구가 회담을 가능성 없게 만들었다고 지적했습니다. 페스코프는 지난 9월 크렘린궁이 국제사회의 비난에 불법 합병된 우크라이나 4개 지역을 언급하며 "미국은 여전히 러시아 연방의 새로운 영토를 인정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상호 토론을 할 근거를 찾는 것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미국과의 회담 거부는 푸틴 대통령이 올라...



원문링크 : 푸틴은 바이든의 회담을 거절하고 우크라이나의 에너지 그리드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을 옹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