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국방장관은 미국은 중국의 부상에 대항하기 위해 중요한 해를 맞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스틴 국방장관은 미국은 중국의 부상에 대항하기 위해 중요한 해를 맞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은 토요일 미국은 중국과 함께 중추적인 지점에 있으며 21세기에 중국의 가치가 아닌 미국의 가치가 세계적 규범을 정하도록 하기 위해 군사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레이건 국방 포럼에서의 오스틴의 연설은 국방부가 중국의 부상과 그것이 세계에서 미국의 지위에 어떤 의미를 가질지에 대해 정면으로 초점을 맞춘 한 주의 막을 내렸습니다. 월요일, 중국은 중국이 2035년까지 핵탄두 1,500개를 보유할 것이라고 경고하는 연례 중국 안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중국이 핵탄두를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금요일 극적인 야간 공개에서 오스틴은 빠르게 성장하는 베이징의 사이버, 우주 및 핵 능력을 최고로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되고 있는 군의 최신 극비 핵 스텔스 폭격기인 B-21 레이더를 대중이 처음으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스틴은 토요일 "중국은 권위주의적 선호에 맞게 지역과 국제 질서를 재편할 의지와 힘을 모두 가진 유일한 국가"라고 말했습니다...



원문링크 : 오스틴 국방장관은 미국은 중국의 부상에 대항하기 위해 중요한 해를 맞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