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로터스' 스타 레오 우달의 가족은 그의 야성적인 줄거리 반전을 보고 '매우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화이트 로터스' 스타 레오 우달의 가족은 그의 야성적인 줄거리 반전을 보고 '매우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Leo Woodall은 The White Lotus의 유명한 럭셔리 리조트의 최신 얼굴 중 하나이며, 불과 몇 회 후에 그의 캐릭터 Jack은 많은 시청자들이 예상하지 못한 반전 뒤에 있었습니다. 지난 주 에피소드의 마지막 장면에서, 영원히 실망한 상속녀 타냐(제니퍼 쿨리지)는 그녀의 새로운 휴가 친구 쿠엔틴(톰 홀랜더)의 나폴리 별장에 그녀의 조수 포르티아(헤일리 루 리처드슨), 쿠엔틴의 조카 잭(포르티아와 바람을 피우기 시작한)과 함께 머물고 있었습니다. 친구들. 화이트 로터스 시즌 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들입니다. "그건 아모레야"의 마지막 순간에 타냐는 복도 아래에서 소음을 듣고 무엇이 원인인지 확인하러 갔습니다. 쿠엔틴의 방을 지나는 동안,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그가 잭과 성관계를 갖는 것으로 가득 찬 눈을 보았는데, 이는 그들이 타냐와 포르시아와의 여행 초기에 주장했던 친척이 아니라는 것을 꽤 분명히 했습니다. 이 장면은 소셜 미디어와 Woodall 자신의 가족에서 ...



원문링크 : '화이트 로터스' 스타 레오 우달의 가족은 그의 야성적인 줄거리 반전을 보고 '매우 놀랐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