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은 우크라이나 최전방에서 멀리 떨어진 러시아 공군 기지 두 곳을 뒤흔듭니다.


폭발은 우크라이나 최전방에서 멀리 떨어진 러시아 공군 기지 두 곳을 뒤흔듭니다.

크렘린궁이 우크라이나 전력망을 무력화하기 위해 사용해온 폭격기에 대한 키이우의 선제공격으로 보이는 가운데 폭발이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러시아 공군기지 두 곳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월요일 우크라이나 드론 2대를 요격하면서 전투기 2대가 손상됐다고 주장하며 공격을 확인했습니다. 키이우에게 이번 파업은 겨울을 앞둔 우크라이나에서 인도주의적 재앙을 유발하려는 크렘린 전략을 방해하기 위한 러시아 내부 깊은 곳에서의 전례 없는 작전을 의미했습니다. 러시아 언론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순항 미사일 공격에 참여한 Tu-95 폭격기를 수용하고 있는 러시아 사라토프 지역의 엥겔스-2 공군기지에서 월요일 아침 폭발이 발생했다고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영상을 통해 밝혔습니다. 또 다른 폭발은 모스크바에서 150마일도 떨어지지 않은 도시인 랴잔 근처의 댜길레보 공군 기지에서 발생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언론은 연료 트럭이 폭발해 3명이 숨지고 5명이 다쳤다고 보도했습니다. 그 기지에는 Tu-95...



원문링크 : 폭발은 우크라이나 최전방에서 멀리 떨어진 러시아 공군 기지 두 곳을 뒤흔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