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판사는 엄격한 오리건 총기법에 찬성하는 판결을 내려 최초의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미국 판사는 엄격한 오리건 총기법에 찬성하는 판결을 내려 최초의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포틀랜드 연방 판사는 화요일 오리건 유권자들에 의해 승인된 전면적인 총기 규제 조치의 지지자들에게 첫 승리를 전달하여, 이번 주부터 새로운 대용량 잡지의 판매와 이전 금지가 발효되도록 하는 한편, 법 집행 기관이 이제 구매 또는 이전이 요구될 허가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시간을 더 주었습니다.총을 쏘다. 미국 지방법원의 카린 임머굿 판사는 구매 허가 명령이 발효되기 전에 30일간의 연기를 허가했지만 총기 권리 옹호자들이 원하는 대로 완전히 폐기하지는 않았고 대용량 잡지 금지를 포함한 법의 다른 조항들이 목요일에 발효되도록 허용했습니다. 오리건주의 엘렌 로젠블룸 법무장관은 법 집행 기관들이 제 시간에 준비할 수 없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후 일요일 늦게 새로운 법의 허용 부분의 시행 연기를 요구하는 서류를 법원에 제출했습니다. 임머구트는 "국가가 현 단계에서 허용 조항의 이행 측면에서 인정한 어려움을 고려하여 허용 조항의 이행은 30일 동안 유지됩니다,"라고 썼습니다. 중기적으로...



원문링크 : 미국 판사는 엄격한 오리건 총기법에 찬성하는 판결을 내려 최초의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