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 디온은 뻣뻣한 사람 증후군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입니다.


셀린 디온은 뻣뻣한 사람 증후군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입니다.

가수 셀린 디온은 마침내 지난 해 동안 공연을 취소하고 연기하게 된 질병에 대한 진단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수요일 눈물겨운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My Heart Will Go On" 가수는 심각한 근육 경련과 사지 경직을 일으키는 희귀하고 치료할 수 없는 신경 질환인 뻣뻣한 사람 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경련은 제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때때로 걸을 때 어려움을 일으키고 제가 익숙한 방식으로 노래하기 위해 성대를 사용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라고 디온은 영어와 모국어로 게시한 감정적인 비디오에서 그녀는 영어와 모국어로 발표했습니다. 54세의 디온은 이전에 "심각하고 지속적인 근육 경련"이라고 묘사했던 건강 문제 때문에 지난 해에 공연을 반복적으로 연기하고 취소했습니다. 디온은 2020년에 팬데믹으로 중단되었을 때 긴 콘서트 투어 중이었습니다. 마침내 2월에 재개될 예정이었고, 다른 50개의 쇼가 계획되었지만, 8개는 취소되었...



원문링크 : 셀린 디온은 뻣뻣한 사람 증후군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