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은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을 추적하고 더 잘 예방하기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공개했습니다.


백악관은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을 추적하고 더 잘 예방하기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공개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미국은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을 추적하기 위한 국가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의원을 포함한 비평가들입니다. 데이비드 트론 박사는 암시장 진통제, 헤로인, 불법 펜타닐 등이 범람하면서 정확한 실시간 데이터가 부족해 보건 당국이 대응하기가 더 어려워졌다고 말했습니다. 트론은 NPR과의 인터뷰에서 "그것은 분명히 정부의 엄청난 실패입니다,"라며, "변명은 끝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아침, 바이든 행정부는 치명적이지 않은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을 추적할 새로운 웹사이트를 공개하며 데이터 격차를 좁히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이 사이트는 모든 50개 주와 콜롬비아 특별구의 EMS 최초 대응자가 카운티 수준에서 수집한 보고서로 2주마다 업데이트됩니다. 더 나은 정보가 있었다면 많은 사망을 막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관계자들은 이 정보가 다른 지역에서 과다복용 집단이 발생했을 때 의학적 반응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과다복용 사건이 ...



원문링크 : 백악관은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을 추적하고 더 잘 예방하기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공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