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은 푸에르토리코가 국가 지위, 독립에 투표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하원은 푸에르토리코가 국가 지위, 독립에 투표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미 하원은 목요일 푸에르토리코가 국가가 될 것인지 아니면 독립을 얻을 것인지에 대한 최초의 구속력 있는 국민투표를 실시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는데, 이 법안은 상원을 통과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공화당의 일부 지지를 얻어 233대 191로 통과된 이 법안은 미국 영토의 유권자들에게 국가 지위, 독립 또는 자유로운 결사의 독립의 세 가지 선택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푸에르토리코를 탈식민지화하기 위한 의회의 어떤 제안도 푸에르토리코 사람들에 의해 알려지고 이끌어지는 것이 저에게 중요합니다."라고 의원이 말했습니다. 라울 그리잘바 씨는 미국 영토의 문제를 감독하는 하원 천연자원위원회 위원장입니다. 이 제안은 푸에르토리코의 유권자들이 이를 승인할 경우 의회가 푸에르토리코를 51번째 주로 받아들이도록 할 것입니다. 유권자들은 또한 외교 문제, 미국 시민권 및 미국 달러 사용에 대한 협상 후에 정의될 자유 연상과의 완전한 독립 또는 독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의 경력 내내 이...



원문링크 : 하원은 푸에르토리코가 국가 지위, 독립에 투표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