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플로이드의 등에 무릎을 꿇은 전 경찰관은 3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습니다.


조지 플로이드의 등에 무릎을 꿇은 전 경찰관은 3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습니다.

다른 경찰관이 흑인의 목에 무릎을 꿇는 동안 조지 플로이드의 등에 무릎을 꿇은 전 미니애폴리스 경찰관은 금요일에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 받았습니다. J. Alexander Kueng은 지난 10월 2급 살인 방조 혐의로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 대가로, 살인 방조 혐의는 취하되었습니다. 쿠엥은 이미 플로이드의 시민권을 침해한 혐의로 연방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며, 주형과 연방형이 동시에 선고될 예정입니다. 콴은 오하이오 주 연방 교도소에서 비디오를 통해 청문회에 출석했습니다. 법정에서 연설할 기회가 주어졌을 때, 그는 거절했습니다. 복역 기간에 대한 신용과 주 및 연방 시스템의 다른 가석방 지침으로, Kueng은 총 약 2년 반 동안 감옥에서 복역할 것입니다. 플로이드의 가족들은 피해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진술을 할 권리가 있었지만 아무도 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흑인 경찰 살해 사건을 담당해온 가족 변호사 벤 크럼프는 청문회 전 성명을 통해 쿠엥의 선고는 플로이드 가...



원문링크 : 조지 플로이드의 등에 무릎을 꿇은 전 경찰관은 3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