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지 크리스리는 한 방관자가 그녀의 부모님의 선고에 대해 언급한 순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망연자'.


린지 크리스리는 한 방관자가 그녀의 부모님의 선고에 대해 언급한 순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망연자'.

린지 크리슬리는 부모님 토드와 줄리 크리슬리의 실형 선고 이후 이미 공개적인 조사에 응해야 했다고 말합니다. 카일 로리와 린지 크리스리와 함께하는 커피 앤 컨보스 팟캐스트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리얼리티 스타 33세는 처음으로 공개석상에 나갔을 때 "가슴이 아프고 황폐해졌다"는 사건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린지와 그녀의 아들 잭슨(7)은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나갔고, 그곳에서 한 여성이 부모님의 재판과 세금 납부에 대해 크게 논의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Chrisley는 그 여성이 심지어 그녀를 가리키며 그녀의 남편에게 말했다: "그것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팟캐스트에서 "저는 이렇게 약혼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고개를 숙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의 부모님은 그저께 선고를 받았습니다. 저는 마음이 아프고 망연자실해요. 저는 그냥 피자를 사서 아이를 데리고 게임을 할 수 있는 곳에 가려고 합니다. 조용하고, 작고, 사적인 장소, 지역의 작은 식당 같은 곳이죠." Todd...



원문링크 : 린지 크리스리는 한 방관자가 그녀의 부모님의 선고에 대해 언급한 순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망연자'.